결재문서

(응답소)이택스고객센터 상담사 부적절 응대 관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이택스고객센터 상담사 부적절 응대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ETAX 상담사 갑질, 횡포, 부적절한 응대에 대해 개선을 요청해 주셨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19. 8. 1(목) 상담사와 통화하신 녹취내용을 확인한 결과, 일부 상담사의 부적절한 응대가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향후, 이와 같은 시민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ETAX 상담사의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시 세정발전에 좋은 의견주신 님께 감사드리며, 댁내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전인수 세입수납운영팀장 김명용 세무과장 08/02 서문수 협조자 시행 세무과-17267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 www.seoul.go.kr 전화 2133-3434 /전송 2133-1034 / ssrir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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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이택스고객센터 상담사 부적절 응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세무과
문서번호 세무과-17267 생산일자 2019-08-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인수 (2133-3434) 관리번호 D0000037837620
분류정보 세금재정 > 지방세운용 > 지방세부과징수및운영 > 지방세부과징수 > ETAX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