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아리수토탈서비스 소통 간담회 개최(8월) 1. 현장민원과-3222(2019.2.21.)호 「2019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과 관련입니다. 2. 시민의 입장에서 세밀한 부분까지도 배려하여 아리수토탈서비스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높이고자 접수부서와 처리부서간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3. 특히 2019.8월에 아리수토탈서비스에 대한 시민평가단 민원응대 평가가 실시되고 있는 것과 관련 현장방문 및 전화응대에 대한 직원 교육도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참석 대상자는 빠짐없이 참석 하도록 협조 바랍니다. ○ 아리수토탈서비스 소통 간담회 및 교육 실시 - 일 시 : 2019. 8. 5(월) 17:00 ~ 18:00 - 장 소 : 2층 회의실 - 참석 대상 : 총 22명 ▷ 행정지원과 11명(민원총괄팀 6명, 수질팀 5명) ▷ 현장민원과 11명(노찬두,정선이,서재철,김명환,권용기,강현삼,박주환, 김중헌,김재범,오창금,변철우) - 안 건 : ▷ 민원처리 과정에서 겪은 애로사항 및 개선사항 발굴 공유 ▷ 2019.8월 시민평가 대비 민원응대 유의사항 교육 붙임 : 1. 2019년 1~6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분석 1부. 2. 아리수토탈서비스 현장 응대 7단계 1부. 3. 시민평가단 평가표 1부. 끝. 현장민원과장 현장민원팀장 노찬두 현장민원과장 08/02 이연섭 협조자 주무관 정선이 시행 현장민원과-13850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551 /전송 02-3146-2551 / / 부분공개(6)
18385663
20210929081830
본청
현장민원과-13850
D00000378386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