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화이어캠 담당자 및 인명구조경보기 배정현황 파악·제출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657(2017.12.13.)호『인명구조경보기 배정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7696(2019.7.11.)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지방소방위 이하 서내전보)』 다. 현장대응단-1508(2019.03.02.)호『인명구조경보기 정비결과 알림』 2. 소방공무원 인사이동에 따른 화이어 캠 담당자 및 인명구조경보기 배정 현황을 파악하여 입출입 데이터를 수정하고자 하니, 현장대응단(구조대) 및 안전센터에서는 기한내 현황을 붙임서식과 같이 파악 후 인명구조경보기를 상황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 2019. 8. 8.(목) 나. 제출장소 : 본서 2층 상황실 다. 내 용 : 테블릿PC, 경보기와의 연동으로 출입통제시스템의 데이터 수정. 붙임 제출서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3안전담당 김은희 지휘2팀장 이정일 현장대응단장 08/02 우경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031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전화 02-3144-1190 /전송 02-3144-9119 / dmsl859@seoul.go.kr / 대시민공개
18381134
20210929081830
본청
현장대응단-5031
D0000037836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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