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의회 의원회관(서소문청사 2동) 4층 서울시의회전문도서관 전화: 02)2180-7922 전송: 02)2180-7928 입법담당관 과장 : 배선희 의정자료팀장 :: 김은선 담당자 :: 김은경 kimek@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의정자료팀장 입법담당관 등록번호 : 입법담당관-2611 김은경 김은선 07/31 배선희 시행일자 : 2019.7.31. 부분공개(6 7) 제 목 : 전자신문 키오스크 점검작업 비용 지급 입법정책팀장 협조 의회전문도서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자신문 키오스크(운영 PC)의 잦은 오류 발생으로 인한 관리 및 이용 불편을 해결하고자, 업체 출장 점검을 실시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전자신문 키오스크 점검작업 비용 지급 나. 지급금액 : 다. 수리업체 : - 주소 : - 전화 : 라. 지급방법 : 채주 청구에 의거 계좌 입금 조치 마. 지급계좌 : 바. 예산과목 : 의회사무처 입법담당관, 국내·외 교류사업 추진 및 의정활동 지원강화, 입법활동지원사업, 의회 전문도서관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예산편성부서 : 의회사무처 의정담당관) 붙 임 :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준공검사(감독)조서 1부. 3. 견적서 2부 4. 대금청구서 및 전자세금계산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끝. 최영미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 키오스크 설치업체 출장점검 비용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9. 7.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전자신문 키오스크 점검작업 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19. 7.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19. 7.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19. 7.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전자세금계산서 1매(별첨) 인 원인행위부기재 2019. 7. . 인 검수? 준공일 2019. 7.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8365970
20210929082340
본청
입법담당관-2611
D0000037814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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