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상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 통보 1. 행정운영과9438(2019.7.29)호와 관련입니다. 2. ’19년 상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민원답변이 지연되지 않도록 민원업무 처리 숙지사항을 교육하여 주시고, 3. 민원분야별 해당 부서에서 원인분석 및 개선 대책과 민원발생 상위 사업소 감축방안을 마련하여 향후 상수도 민원 감축될 수 있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유발 감축계획서 수립(본부 주무부서에서 수립하여 사업소 통보) - 공사불편(소음, 미포장, 교통불편)·급수불편분야 : 급수부 계획설계과 - 공사불편(맨홀소음, 맨홀포장불량) : 시설안전부 시설관리과 - 수질분야 : 생산부 수질과 - 요금분야 :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 민원유발 감축 계획서 사업소 시달 : 2019년 8월 9일(금) 나. 민원유발 감축을 위한 민원발생 상위 사업소 대책 수립 : 남부, 강서 ※ 민원유발 감축 대책 행정운영과 제출 : 2019년 8월 23일(금) 붙임 : 1. 2019년 상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보고 1부. 2. 응답소시스템 사용법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9(전체) 주무관 권계정 행정운영과장 박희복 경영관리부장 07/29 이상국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950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8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18348381
20210929082648
본청
행정운영과-9501
D00000377981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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