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사항보고(상수도홈페이지-소장에게 바란다)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4620 결재일자 2019.7.29.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신성현 류태현 전결 07/29 이성환 협 조 상수도홈페이지 ? 소장에게 바란다 민원처리사항 보고 2019. 7. 남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민원처리사항 보고 사업소 홈페이지 「소장에게 바란다」 에 민원사항이 접수되어 아래와 같이 답변하고자 합니다. ?? 민원현황 ○ 접수일시 : 2019년 7월 23일 “소장에게 바란다” 민원접수 ○ 민 원 인: ○ 주 소 : ○ 민원제목 : 아리수 음수대 설치를 요청한지 1년 ○ 민원요지 - 학교 아리수음수대 수량 부족으로 인하여 2018년도에 음수대 추가설치를 요청 후 예산 등의 문제로 추후 설치해줄 것으로 협의되었으나, - 업무 인수인계 과정중 음수대 설치에 대한 내용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고 설치가 되지않고 있어 조치가 필요함. ?? 보고내용 ○ 관내 “2019년 아리수 직결음수대 설치공사(신관중학교외 24개소)”건 관련 음수대 설치 수량을 파악하기 위하여 문성중학교 행정실 직원과 수량 확인 ○ 확인결과 18년도 음수대 설치 요청 후, 금년도에 유선상만으로 재요청하여 납품수량에 착오 발생 ○ 본부 ’19년 아리수 음수대 납품건에 대하여 음수대 납품 물량 2대 추가 요청 및 학교 음수대 설치 할것으로 안내하고자 함. ?? 답변내용 장윤선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하여 주시는 장윤선님께 감사드리며, 말씀하셨던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문성중학교는 “2019년 아리수 직결음수대 설치공사(신관중학교외 24개소)” 사업 예정지 중 한곳으로 금년 8~9월 중 학교내 2곳에 음수대 설치 예정중에 있습니다. 음수대 업무 담당자 변경으로 인하여 업무 인수인계 후 현황을 확인 하는 과정 중에 해당사항에 대한 착오가 발생하였고, 그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음수대 설치 관련으로 진행이 늦은점에 대하여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 또한 추후 불편한 점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상수도 업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남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02-3146-4572)로 문의하여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처리 사항보고(상수도홈페이지-소장에게 바란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4620 생산일자 2019-07-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성현 (02)3146-4572) 관리번호 D00000377954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