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운영기획과-10115 결재일자 2019.7.29.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운영기획과장 손태우 김석현 07/29 김남대 협 조 공유재산의 효율적관리를 위한 잠실중소기업공동화사업장 수시점검 결과보고 ‘안전한 서울, 행복한 서울’체육시설관리사업소가 함께 합니다. 2019. 7.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운영기획과) 공유재산의 효율적관리를 위한 잠실중소기업공동화사업장 수시점검 결과보고 잠실중소기업공동화사업장의 2019년도 사용료 부과일자가 다가옴에따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시설물 점검 및 공유재산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수시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하고자함. Ⅰ 수시점검 개요 ○ 점검 대상 - 주 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25(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내 - 위 치 :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데크 및 잠실중소기업공동화사업장 연번 업체명 사용·수익허가 기간 용도 비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재산관리관 : 체육시설관리사업소 Ⅱ 주요 점검 내용 ○ 안전사고 예방 - 소화기 비치여부 및 내구연한 점검 - 전열기구, 멀티탭 등 전기 안전사용 점검 - 낙하 위험물 적치여부 점검 - 통로 장애물 적치여부 점검 ○ 공유재산 사용·수익허가조건의 성실한 이행 - 사업자등록증 확인 - 사용·수익허가자 본인여부 확인 - 공유재산 원상 변경 여부 확인 - 당초 사용목적 위배 여부 확인 -> 안전사고 예방 점검 일부 업체에 소화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장소에 비치, 통로 장애물 적치 등 경미한 사항은 즉지 조치 요청하였고, 의 파손된 외부유리창은 이후 재점검 계획. -> 공유재산 사용·수익허가조건의 성실한 이행 점검 전대, 용도에 맞지않는 사용 등의 문제점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이후 지속적인 점검 및 관리 계획. Ⅲ 점검 결과 붙임 1. 잠실중소기업공동화사업장 점검결과 1부. 끝.
18342061
20210929082926
본청
운영기획과-10115
D00000378002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