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1. 정보시스템담당관-9096(2019.6.14.)호 「2019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시행 요청」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추진에 따른 2018년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조사개요 - 조사기간 : ‘18. 1. 1. ~ 12. 31. - 조사방법 :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내 예약서비스별 만족도 점수 등록 - 조사대상 : 예약서비스 이용자 - 조사내용 : 예약서비스별 이용 만족도 및 개선 의견 나. 조사결과 붙임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1부. 끝. 주무관 박선정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7/26 우정숙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147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67 /전송 02-2133-1071 / marple@seoul.go.kr / 부분공개(5)
18333889
20210929083545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1472
D00000377901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