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문자신고 접수][※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관심 갖지않...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문자신고 접수][※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관심 갖지않... 님 안녕하십니까? 제로페이에 대해 관심과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감사드립니다. 제로페이는 소상공인의 어려운 영업환경을 개선하고자 은행, 전자금융업자, 결제중개사,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가 협력하여 출범한 민관협력의 결제 플랫폼으로 참여단체 및 기관들이 공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업무협약을 맺고 추진중인 사업입니다. 제로페이는 지난 해 12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제 막 7개월 정도가 지났으며 초기에 비해 가맹점과 소비자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로페이에 대한 다양한 시각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님께서 주신 의견도 사업추진 과정에서 충분히 고려토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장일진 제로페이총괄팀장 代장일진 제로페이추진반장 07/25 代이창현 협조자 시행 경제정책과-11054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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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문자신고 접수][※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관심 갖지않...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정책실 경제일자리기획관 경제정책과
문서번호 경제정책과-11054 생산일자 2019-07-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일진 관리번호 D00000377738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