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회신 장애인바우처 택시 기사의 불친절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우선 드리며, 응답소를 통해 민원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장애인 바우처 택시 운영 기관인 서울시 시각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법인 택시회사의 경우, 월 1회 의무적으로 교양시간이 있어 친절교육과 관련하여 집합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나비콜 또는 엔콜의 콜회사측에서 장애인 바우처 택시 민원 기사에 대해서는 운수회사의 상급자가 면담을 하는 등 개선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각장애인생활이동 지원센터에서도 바우처 택시와 관련하여 교육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일반택시 기사들의 경우, 교육기회가 적어 친절교육이 미흡한 것 같습니다. 택시운영과 관련하여 서울시가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법인 및 개인 택시가 참여하고 있어 친절 교육이 직접 개선되기 어려운 점이 있으나, 서비스 개선이 되도록?우리시가 적극 관리·감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우처 택시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하신 점은 서울시 장애인자립지원과 (☏2133-7451) 또는 서울시시각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바우처 택시팀(☏2092-0055)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더운 날씨에 댁내 두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유섭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7/24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3828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479 /전송 02-2133-0722 / / 부분공개(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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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답변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3828 생산일자 2019-07-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유섭 (02-2133-7479) 관리번호 D00000377646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