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여름철 풍수해 대비 교통상황실 근무자 편성 및 비상근무 변경 1. 교통정보과-5787(2019.4.15)호와 관련입니다. 2. 하반기 인사발령의 사유로 2019년 여름철 풍수해 대비 교통상황실 근무자를 붙임과 같이 변경하여 풍수해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 교통상황실 운영현황 - 운영기간: 2019. 5.15. ~ 2019.10.15.(5개월) - 근무요령: 1단계 이상 발령시 근무편성표에 의거 지정된 장소에 응소 후 비상근무 수행(붙임 1, 3 참조) ○ 근무장소: 통합상황실(본관 지하 3층) ○ 주요업무: 실시간 교통상황 모니터링 및 교통?재해(한파, 폭설 등) 정보제공 ○ 대 상 자: 전재현외 29명 (붙임 2 참조) ○ 행정사항: 비상근무 수행자 초과근무수당 지급 또는 대체휴무 등 실시 붙임 1. 2019년 여름철 풍수해 대비 교통상황실 운영 및 정보 제공계획 1부. 2. 비상발령 대비 교통상황실(본관 지하3층) 비상근무자 수정 편성표 1부. 3. 종합상황실 좌석배치도 1부. 끝. 주무관 김혜진 교통정보팀장 代전재현 교통정보과장 07/24 이수진 협조자 도로정보팀장 최종선 버스정보팀장 조대근 운수정보팀장 김필래 시행 교통정보과-11591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수송동, 종로소방서 5층) (수송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955 /전송 02-2133-4990 / / 대시민공개
18318920
20210929084036
본청
교통정보과-11591
D000003776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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