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도 소방용수시설 조사결과 입력 누락에 따른 조치내용 보고 1. 관련근거 가. 신림119안전센터-1633(2019.4.4.)호「2019년 4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계획 보고(신림)」 나. 재난관리과-1648(2019.3.18.)호「2019년 소방용수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신림119안전센터 2019년 4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결과 미입력 사례가 발생하여, 관련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함을 보고합니다. 가. 조사일시 : 2019. 4. 6. ~ 4. 12. 연 번 대 상 조사일시 조사인원 비 고 1 4342 4/6 2 678 4/12 나. 누락대상 및 조사인원 다. 조치내용 ○ 2019년 소방용수시설 등 기재사항이 행정정보시스템 근무일지와 연계되어, 근무일지 결재가 완료된 상태로 수정불가함. 라. 기재사항 누락에 따른 교육 실시 ○ 대 상 : 전직원 ○ 교육 일시 : 2019. 7. 22. ○ 교육내용 및 사진 :【붙임참고】 붙 임 소방용수시설 입력 누락 교육결과 1부. 끝. 담당자 이학민 진압2팀장 전관석 센터장 07/23 권형구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3432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신림119안전센터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02-874-0119 /전송 02-878-2069 / / 부분공개(6)
18307432
20210929084314
본청
신림119안전센터-3432
D0000037760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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