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동대문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75. 2019년 6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따른 이의 신청 제출(동대문) 1. 본부 재난대응과-16888(2019.7.19.)호‘2019년 6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2019년 6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를 확인한 바 이의제기 사항이 있어 해당내용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 이의제기 건수 : 총 37건 중 1건(붙임 참고) 붙임 75. 2019년도 (6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 이의 신청(동대문)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담당자 정이진 구급팀장 윤여경 재난관리과장 07/22 노기오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635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 전화 02-6942-1262 /전송 02-2242-0119 / jungijin@seoul.go.kr / 부분공개(5)
18299777
20210929084541
본청
재난관리과-4635
D000003774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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