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 온라인 여론조사 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1. 2019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시행 요청(정보시스템담당관-9096. 2019.6.14.)호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서울시 온라인 여론조사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조사결과 - 설문기간: 2019. 7.19.(금) - 설문대상: 본청 직원 - 설문방법: 설문지 배부 - 만족도 결과: 88점(목표치 80점) 나. 설문내용: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5문항) 다. 주요 분석 결과 만족도 조사 분야(측정 질의 항목) 점수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86 정보 접근 용이성 88 업무활용도(효율성) 88 장애발생률(안정도) 90 체감만족도 88 통계(평균) 88 붙임 : 사용자 만족도 설문 조사서 1부. 끝. 주무관 조선희 소통지원팀장 代김성은 시민소통담당관 07/22 유재명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172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32 /전송 02-2133-0787 / sunhee0226@seoul.go.kr / 부분공개(4)
18295714
20210929084541
본청
시민소통담당관-11729
D0000037743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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