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온라인 여론조사 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 온라인 여론조사 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1. 2019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시행 요청(정보시스템담당관-9096. 2019.6.14.)호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서울시 온라인 여론조사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조사결과 - 설문기간: 2019. 7.19.(금) - 설문대상: 본청 직원 - 설문방법: 설문지 배부 - 만족도 결과: 88점(목표치 80점) 나. 설문내용: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5문항) 다. 주요 분석 결과 만족도 조사 분야(측정 질의 항목) 점수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86 정보 접근 용이성 88 업무활용도(효율성) 88 장애발생률(안정도) 90 체감만족도 88 통계(평균) 88 붙임 : 사용자 만족도 설문 조사서 1부. 끝. 주무관 조선희 소통지원팀장 代김성은 시민소통담당관 07/22 유재명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172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32 /전송 02-2133-0787 / sunhee0226@seoul.go.kr / 부분공개(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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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온라인 여론조사 시스템 만족도 조사 설문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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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온라인 여론조사 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11729 생산일자 2019-07-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선희 (02-2133-6432) 관리번호 D000003774398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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