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교통불편신고 일일상황보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 교통불편신고 일일상황보고 2019.7.19. 현재 120접수 교통불편신고 접수 및 처리상황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 접수현황 구 분 총계 계 승차 거부 부당 요금 불친절 도중 하차 장기정차여객 유치 승.하차 및 무정차 난폭 운전 기타 택시 버스 화물 택시 버스 택시 버스 택시 버스 택시 버스 택시 버스 버스 택시 버스 화물 금 일 79 60 19 0 5 0 21 0 27 0 0 0 1 14 3 6 2 0 누 계 13,429 9,973 3,451 5 2105 61 3050 5 3542 3 471 4 73 2740 342 732 296 5 ※기타 :택시(합승, 사업구역외 영업, 정원초과, 택시자격증 미게시, 영수증미교부, 운행중 흡연 등) 버스(정류소이외 승.하차, 운전점검확인미필, 개문발차, 청소상태 불량 등) 화물(부당요금, 화물운송에 적합하지 않은 운송 등) □ 처리 구 분 신고접수 조사완료 조사진행 계 택시 버스 화물 계 택시 버스 화물 계 택시 버스 화물 금 일 79 60 19 0 103 67 36 0 66 50 16 0 누 계 13,429 9973 3451 5 13,363 9923 3435 5 □ 조사완료내역 구분 자치구 이첩 서울시 처리 총계 소계 조사 후 이첩 미조사이첩 소계 택시 물류과 자체 종결 조합 이첩 처분 확정 처분 대상 추가 조사 버스 버스 처분 확정 처분 대상 추가 조사 지도 교육 민원 취하 요건 불비 오인 신고 아웃 콜 교대 시간 택시 불친절 난폭 불친절 금일 103 41 0 30 8 3 0 62 1 4 1 2 6 3 1 18 1 25 총계 13,363 5,172 145 3510 1172 342 3 8,191 10 1227 389 360 472 492 163 1578 98 3402 □ 승차거부(%) 구 분 택시접수건수 승차거부건수 비 고 금 일 60 5 9.3% 누 계 9973 2105 21.1% ※ 접 수 : 2019년 7월 22일 84건 (택시 62건, 버스 22건, 화물 0건) 붙 임 : 교통불편 조사내역보고 1부. 끝.. 조사관 신하춘 교통신고조사팀장 김완신 교통지도과장 07/22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885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4607 /전송 02-2133-4906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 교통불편신고 일일상황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18859 생산일자 2019-07-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하춘 (02-2133-4607) 관리번호 D0000037743869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행정 > 불법주정차단속 > 교통불편신고조사및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