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이관처리○ 민원내용 : 민원인은 존경하는 박원순시장을 ... 안녕하십니까 시민님? 우리 시정에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격려를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특히 우리시에서 운영 중인 120다산콜센터를 이용하시고 도움을 받으셨다니 더없이 기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본청과 자치구, 투자출연기관에 이르는 시정과 구정 전반을 상담하고 민원사항이나 불법주정차 등 현장민원 신고같은 시민님의 의견을 전달하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시민 생활의 편의를 높히고 우리 시정이 시민님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120다산콜센터가 시민님에게 만족을 드렸다니 저희들도 더 잘해야겠다는 책임감과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우리 시정과 120에 아낌없는 애정과 고언을 부탁드립니다. 폭염과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입니다. 건강을 잃기 쉬운 때이니 만큼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에 행운이 함께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7/19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82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6)
18291314
20210929084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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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17820
D0000037739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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