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2분기 복지포털 정비 결과 제출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복지정책과장 (경유) 제목 2019년 2분기 복지포털 정비 결과 제출 1. 복지정책과-14643(2019.6.13.)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복지포털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관련 정보에 대하여 최신 자료로 정비하고 붙임과 정비 결과를 제출합니다. 붙임 : 1. 복지포털 메뉴별 담당부서(담당자) 1부. 2. 복지포털 업데이트 조치결과 1부. 끝. 자치행정과장 주무관 최유진 동혁신팀장 김현미 자치행정과장 07/19 곽종빈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1471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38 /전송 02-2133-0776 / djajslc@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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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2분기 복지포털 정비 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자치행정과
문서번호 자치행정과-14710 생산일자 2019-07-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유진 (02-2133-5838) 관리번호 D00000377382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자치 > 자치구운영관리 > 동마을복지센터추진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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