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행정지원과 민원총괄팀 업무분장(7/18자) 1. 2019. 7. 18일자 본부 인사 발령과 관련하여 민원총괄팀 직원에 대한 업무분장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하여 전화 응대 및 민원업무 처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직 급 성 명 담 당 업 무 대행자 지방행정주사 이혜숙 ?민원총괄팀 업무 총괄 ?민원처리 관련 주요업무계획 수립 및 종합분석 ?대표전화 민원상담 및 접수 박선조 지방행정주사 박선조 ?시민고객만족도조사(UMS 포함) 사후관리 및 총괄 ?대표전화 민원상담 및 접수 ?고객지원 민원접수 및 처리 박상욱 지방행정주사 박상욱 ?전화응대 민원처리 실적 관리 총괄 ?대표전화 민원상담 및 접수 ?고객지원 민원접수 및 처리 ?자동납부신청, 사용자변경신청(법인신청분) 총괄 박선조 지방행정주사보 김미영 ?고객지원(전자민원 포함) 및 전화응대 민원처리 실적 보고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관악구, 금천구 가산동)및 총괄 ?전화 및 내방민원 상담 및 접수 ?민원총괄팀 내 타 직원에 속하지 않는 사항 최시영 지방행정주사보 최시영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 (영등포구, 금천구 시흥동) ?수탁급수공사신청(준공계, 급수공사연기원, 취하원 등) 접수 및 관리 ?고객지원 민원접수 및 처리 ?전화 및 내방민원 상담 및 접수 추충엽 지방시설주사보 추충엽 ?민원신고에 의한 누수요금 감면 (동작구, 금천구 독산동) ?수탁급수공사신청(준공계, 급수공사연기원, 취하원 등) 접수 및 관리 ?고객지원 민원접수 및 처리 ?전화 및 내방민원 상담 및 접수 김미영 지방행정주사보 권오병 ?소장에게바란다, 질문과 답변, 사이버민원 등 관리 ?청각장애인 e-mail 답변 ?대표전화 민원상담 및 접수 ?고객지원 민원접수 및 처리 김유나 지방행정주사보 박은선 ?세대분할 업무처리(관악,금천) 및 총괄 ?대표전화 민원상담 및 접수 ?방문민원 상담 및 접수 김유나 지방행정주사보 김유나 ?고객지원(전자민원 포함)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율 관리총괄 ?세대분할 업무처리(동작구,영등포구) ?대표전화 민원상담 및 접수 ?방문민원 상담 및 접수 박은선 지방사무운영 주사보 송기현 ?고객지원(전자민원 포함) 접수민원 기한 내 처리율 관리 ?대표전화 민원상담 및 접수 ?고객지원 민원접수 및 처리 권덕현 지방시간선택제 임기제마급 권덕현 ?대표전화 민원상담 및 접수 ?고객지원 민원접수 및 처리 송기현 【공통업무】 ?민원 신고에 의한 고지서 재발급 및 각종 증명 발급(접수 즉시 처리) ?고객지원 시스템 접수 민원 중 타 부서 민원에 대하여 즉시 처리과로 이첩 시행일자 : 2019. 7. 18(字) 붙 임 : 민원총괄팀 직원 좌석 배치도 1부. 끝. 주무관 김미영 민원총괄팀장 이혜숙 행정지원과장 07/19 김지형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6234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신대방동)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28 /전송 02-3146-4478 / young77@seoul.go.kr / 대시민공개
18287881
20210929085153
본청
행정지원과-16234
D00000377398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