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의견 회신 1. 어린이병원 고객의 소리함 관련입니다. 2. 어린이병원 고객의 소리함에 제출된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개요 1) 제출자 및 연락처: 2) 제출일자: 3) 작성내용 가) 발달센터에 있는 정수기의 물맛이 이상하다고 함. 나. 회신내용 1) 회신방법: 2) 회신내용 님 안녕하세요. 먼저, 어린이병원 방문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드립니다. 저희 어린이병원은 현재 정수기를 렌탈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독 시기는 2개월마다 1회 소독으로 타블렛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살균세정을 통해 점검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디먼트필터-플러스 14인치 필터를 사용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정수기를 관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물맛이 좋지 않은 점 죄송합니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정수기 업체와 협의하여 내원객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어린이병원에 애정을 가지시고 불편함에 의견주신 것 감사드리며,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고객의 소리함 작성카드 1부. 끝. 주무관 권정원 시설관리팀장 이상욱 원무과장 07/19 임재선 협조자 시행 원무과-10025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전송 02-570-8127 / / 부분공개(6)
18285581
20210929085153
본청
원무과-10025
D00000377358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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