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의 소리함 의견 회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의견 회신 1. 어린이병원 고객의 소리함 관련입니다. 2. 어린이병원 고객의 소리함에 제출된 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개요 1) 제출자 및 연락처: 2) 제출일자: 3) 작성내용 가) 발달센터에 있는 정수기의 물맛이 이상하다고 함. 나. 회신내용 1) 회신방법: 2) 회신내용 님 안녕하세요. 먼저, 어린이병원 방문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드립니다. 저희 어린이병원은 현재 정수기를 렌탈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독 시기는 2개월마다 1회 소독으로 타블렛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살균세정을 통해 점검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디먼트필터-플러스 14인치 필터를 사용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정수기를 관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물맛이 좋지 않은 점 죄송합니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정수기 업체와 협의하여 내원객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어린이병원에 애정을 가지시고 불편함에 의견주신 것 감사드리며,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고객의 소리함 작성카드 1부. 끝. 주무관 권정원 시설관리팀장 이상욱 원무과장 07/19 임재선 협조자 시행 원무과-10025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전송 02-570-8127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의 소리함 의견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10025 생산일자 2019-07-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정원 관리번호 D00000377358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