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발생에 따른 재발방지 교육 계획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발생에 따른 재발방지 교육 계획 1. 관련근거 가. 2019년 서울종합방재센터 주요업무계획 『1.재난대응 컨트롤 기능 강화』 나. 국민신문고 접수 번호(20190715900926), 접수 번호(20190716900209) 2. 최근 발생된 민원과 관련하여 향후 유사 신고 건에 대한 대응방안 및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합니다 가. 기 간 : 2019. 7. 18.(목) ~ 7. 19.(금) / 기간 중 교대근무 시간(팀별 1회) 나. 장 소 : 작전통제실 다. 대 상 : 종합상황실 전직원(사고자는 팀별 전달 교육 실시) - 1팀(19일, 08:30) / 2팀(18일, 17:30) / 3팀(19일, 17:30) 라. 교 관 : 종합상황실장 및 총괄팀장 마. 내 용 - 서울종합방재센터 119상황관리(구급상담) 매뉴얼 숙지 - 생활불편 및 기타 문의 신고 시 대응 방안 마련 당부 - 민원 발생 예방을 위한 친절교육 붙임 1. 교육자료(민원사례) 1부. 2. 신고 녹취파일(별도붙임) 1부. 끝. 담당자 김정희 종합상황실장 代지태규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7/18 김학준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750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예장동 산4-5)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44 / emt1030@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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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발생에 따른 재발방지 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7503 생산일자 2019-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정희 (02-726-2015) 관리번호 D00000377271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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