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상담 답변서』 문서번호 결 재 주무관 수질팀장 행정지원과장 행정지원과-14847 정기선 김철 07/17 안창수 접 수 내 역 접수번호 접수일자 신 청 인 연 락 처 제 목 질문과 답변(수돗물에 물비린내가 많이 나요) 답 변 내 용 □ 질문요지 ? 몇 달전부터 설겆이할때 물비린내가 많이 납니다. 배관문제인지 아님 다른문제인지 궁금 □ 답변내용 ?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서울시는 수돗물에 대해 수질기준이 충족되도록 주기적인 수질검사 및 실시간 수질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조류로 인한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고도정수처리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우선, 귀 댁의 수돗물 수질 이상유무를 확인하기 위해 먼저 방문 수질검사를 진행 할 예정이며 수질검사 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우리사업소에서는 항상 믿고 마실 수 있는 안전한 ??아리수??공급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아리수’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라도 행정지원과(정기선 ☎ 3146-3851)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부분공개(6)
18272649
20210929085417
본청
행정지원과-14847
D00000377056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