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민원·신고창구 운영현황 제출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기획재정담당관) (경유) 제목 서울시 민원·신고창구 운영현황 제출 1. 국민권익위원회 기획재정담당관-1129호(2019.7.10.)와 관련입니다. 2. 귀 기관에서 추진 중인 민원·신고창구 운영현황 조사와 관련하여 우리 시 운영 현황을 제출합니다. 붙임 : 기관별 민원 신고 민원 창구 운영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07/1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627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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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민원·신고창구 운영현황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627 생산일자 2019-07-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770415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