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의 소리함 답변(진료예약 안내 문자 발송 관련 불만)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답변(진료예약 안내 문자 발송 관련 불만) 우리 병원 진료 안내 문자 발송 관련 불만 민원(현장민원)이 접수된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가. 민원인 인적사항 나. 민원제목 : 진료 안내 문자 발송 관련 업무처리 불만 제기 다. 접 수 일 : 2019. 7. 15.(월) 라. 처리기한 : 2019. 7. 22.(월) 마. 민원접수 내용 바. 회신내용(안) 안녕하세요. 어린이병원 원무과 민원총괄담당 김진형입니다. 먼저 우리 병원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접수해주신 민원사항 관련하여 경위를 확인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항입니다. 위와 관련하여 조치하였습니다. 아울러, 요청하여 주신 다음과 같습니다. 말씀을 다시 한 번 드립니다. 해 금번 민원처리 관련하여 기타 의견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원무과 김진형 주무관(02-570-811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 조심하시기를 당부드리며 항상 가내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진형 서무팀장 이창기 원무과장 07/16 임재선 협조자 시행 원무과-9755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 /전송 02-570-8127 / / 부분공개(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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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함 답변(진료예약 안내 문자 발송 관련 불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9755 생산일자 2019-07-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진형 (02-) 관리번호 D00000376956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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