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답변(진료예약 안내 문자 발송 관련 불만) 우리 병원 진료 안내 문자 발송 관련 불만 민원(현장민원)이 접수된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가. 민원인 인적사항 나. 민원제목 : 진료 안내 문자 발송 관련 업무처리 불만 제기 다. 접 수 일 : 2019. 7. 15.(월) 라. 처리기한 : 2019. 7. 22.(월) 마. 민원접수 내용 바. 회신내용(안) 안녕하세요. 어린이병원 원무과 민원총괄담당 김진형입니다. 먼저 우리 병원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접수해주신 민원사항 관련하여 경위를 확인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항입니다. 위와 관련하여 조치하였습니다. 아울러, 요청하여 주신 다음과 같습니다. 말씀을 다시 한 번 드립니다. 해 금번 민원처리 관련하여 기타 의견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원무과 김진형 주무관(02-570-811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 조심하시기를 당부드리며 항상 가내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진형 서무팀장 이창기 원무과장 07/16 임재선 협조자 시행 원무과-9755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 /전송 02-570-8127 / / 부분공개(5,7)
18259640
20210929085659
본청
원무과-9755
D00000376956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