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민권익담당관-1331 결재일자 2019.7.15.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관리팀장 시민권익담당관 정은진 오길용 07/15 송희수 협 조 2019년 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만족도조사 결과보고 2019. 7. 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2019년 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만족도조사 결과보고 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사용 편의성 측정을 위한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 2019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 측정항목 : 업무수행영향도, 사용상의편의성, 업무성과달성도 / 측정기간 : 7.19일 한 ??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8.7.11.~12 ○ 조사대상 : 시민권익담당관 직원 6명(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사용자) ○ 조사방법 : 설문지(조사항목 수 : 5문항) ○ 설문내용 :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 활용의 명확성, 조작방법의 편의성, 정보접근의 용이성, 사용 효율성, 체감만족도 ?? 조사결과 ○ 만족도 : 85.3점(전년 대비 3.3점 증가) 조사항목 점 수 100점 환산 활용의 명확성 4.5 90 조작방법의 편의성 4.5 90 정보접근의 용이성 4.0 80 사용 효율성 4.2 83.3 체감만족도 4.2 83.3 합계(평균) 21.3(4.3) 426.7(85.3)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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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85950
본청
시민권익담당관-1331
D0000037683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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