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만족도조사 결과보고

문서번호 시민권익담당관-1331 결재일자 2019.7.15.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관리팀장 시민권익담당관 정은진 오길용 07/15 송희수 협 조 2019년 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만족도조사 결과보고 2019. 7. 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2019년 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만족도조사 결과보고 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사용 편의성 측정을 위한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 2019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 측정항목 : 업무수행영향도, 사용상의편의성, 업무성과달성도 / 측정기간 : 7.19일 한 ??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8.7.11.~12 ○ 조사대상 : 시민권익담당관 직원 6명(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사용자) ○ 조사방법 : 설문지(조사항목 수 : 5문항) ○ 설문내용 :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 활용의 명확성, 조작방법의 편의성, 정보접근의 용이성, 사용 효율성, 체감만족도 ?? 조사결과 ○ 만족도 : 85.3점(전년 대비 3.3점 증가) 조사항목 점 수 100점 환산 활용의 명확성 4.5 90 조작방법의 편의성 4.5 90 정보접근의 용이성 4.0 80 사용 효율성 4.2 83.3 체감만족도 4.2 83.3 합계(평균) 21.3(4.3) 426.7(85.3)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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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의회신문고 관리자시스템 만족도조사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권익담당관-1331 생산일자 2019-07-1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은진 (02-2180-7893) 관리번호 D00000376834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