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에너지 바우처 문의과정에서 공무원의 답변 무성의로 불쾌)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에너지 바우처 문의과정에서 공무원의 답변 무성의로 불쾌) ○ 안녕하십니까? ○ 먼저, 에너지 바우처 문의 과정에서 불괘하거나 불편을 겪으셨다면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 유선으로 께서 문의하셨던 에너지 바우처는 국민기초수급자(생계, 의료급여)를 대상으로 하절기와 동절기 기간중 일정액 상당의 에너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도로 한국에너지관리공단(☎1600-3190)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에너지 바우처 신청과 관련 사항은 한국에너지관리공단(☎1600-3190)이나 거주지 동 주민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댁내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박지병 생활보장팀장 문미정 복지정책과장 07/15 이해선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725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복지정책과 / 전화 02-2133-7338 /전송 02-2133-0718 / spss70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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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에너지 바우처 문의과정에서 공무원의 답변 무성의로 불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정책과
문서번호 복지정책과-17258 생산일자 2019-07-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병 (02-2133-7338) 관리번호 D00000376815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