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물재생센터 슬러지 처리계통 운영효율화 기본계획 수립 용역 계약의뢰 1. 물재생시설과-7946(2019.6.11.)호와 관련입니다. 2. 물재생센터 하수슬러지를 안정적으로 처리하고 슬러지 감량 및 최적 운영방안 마련을 위해 아래와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계약의뢰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물재생센터 슬러지 처리계통 운영효율화 기본계획 수립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다. 용역내용 : 물재생센터 슬러지 발생에서 최종처리에 이르는 공정별 자료분석 및 최적운영 방안 기본계획 수립(과업내용서 참조) 라. 용역대상 : 서울시 4개 물재생센터(중랑, 난지, 탄천, 서남) 마. 계약방법 :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참가자격 : 엔지니어링진흥법 제21조 규정에 의거 등록된 업체 단독 또는 동종업체, 기술진단업체, 연구기관과 공동수행(과업내용서 참조) 아. 예산과목 : 물재생시설과 연구개발비 연구용역비(700-710-716-207-01) 붙임 1. 슬러지 처리계통 운영효율화 기본계획 수립 용역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설계서 1부. 4. 제안요청서 1부. 5. 입찰공고문 1부. 6. 긴급공고 사유서 1부. 7. 사전규격공개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끝. 물재생시설과장 실무사무관 김태환 물재생운영팀장 송동욱 물재생시설과장 07/15 임춘근 협조자 시행 물재생시설과-971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8층 / 전화 2133-3835 /전송 2133-1041 / taehwan@seoul.go.kr / 부분공개(5)
18249436
20210929085950
본청
물재생시설과-9712
D0000037682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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