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불용물품 처리 결과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361 결재일자 2019.7.1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김태한 박성규 07/15 정경숙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불용물품 처리 결과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불용물품 처리 결과보고 서울시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운영종료에 따른 불용물품에 대하여 관계 법령에 의거 무상양여 등의 처분을 완료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Ⅰ 추진근거 ?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 제75조, 제78조 ?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 시행령 제79조 ? 서울특별시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 조례 제71조 ? 서울특별시 사회적기업 육성에 관한 조례 제7조 Ⅱ 추진경과 ? 2019.3.24. : 120다산콜재단 신규상담정보시스템 운영개시 ? 2019.4~5월 : 120다산콜재단 신규상담정보시스템 안정화 지원 ? 2019.6.18. :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불용 및 처분계획 수립 ? 2019.6.19.~21 : 불용물품 관리전환 소요조회 ? 2019.6.24. : 불용물품 관리전환 요청(120다산콜재단) ? 2019.6.25. : 불용물품 무상양여 의뢰(자원순환과) ? 2019.7.4. : 물품 무상양여 실시(자원순환과, 120다산콜재단) Ⅲ 불용대상 물품 처분 결과 ? 대상물품 처분 현황 구분 품 명 수량 재단 자원순환과 비고 1 ATS 지상장치 1 1 2 배전용변압기 1 1 3 계기용변성기 1 1 4 냉방기 35 35 5 항온항습기 1 1 6 수중펌프 1 1 7 IP전화기 1 1 8 네트워크인터페이스카드 3 3 9 주변기기제어카드 7 7 10 하드디스크어레이 2 2 11 하드디스크드라이브 3 3 12 컴퓨터서버 47 14 33 13 자동안내장치 1 1 14 방화벽장치 6 3 3 15 네트워크스위치 40 23 17 16 SAN스위치 2 2 17 비디오네트워킹장비 1 1 18 구내교환장비 7 7 19 DB관리시스템 소프트웨어 10 폐기 20 통신서버소프트웨어 2 2 21 파일시스템소프트웨어 1 폐기 22 트랜잭션보안및바이러스보호소프트웨어 1 폐기 23 유틸리티소프트웨어 440 440 24 복사기 1 1 25 영사용스크린 4 4 26 스캔컨버트 6 6 27 디지털비디오레코더 1 1 28 전광판 15 15 29 기타주방용품 1 1 30 기타(소파, 캐비닛, 접이식의자 등) 107 107 합 계 749 637 100 ※ 자원순환과(SR센터) 회수 사진 붙임 1. 불용결정통보서 1부. 2. 무상양여합의서(120다산콜재단) 1부. 3. 무상양여합의서(자원순환과_SR센터)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47.7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불용결정통보서.xls

    비공개 문서

  • 무상양여합의서(120다산콜재단).pdf

    비공개 문서

  • 무상양여합의서(sr센터).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불용물품 처리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361 생산일자 2019-07-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76825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