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평화롭고 안전한세계! 글로벌 코리아가 새로운 지평을 열어갑니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9년 7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계획 보고(수정)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300(2018.1.12.)호「2018년 소방용수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나. 2018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다. 소방행정과-7444(2019.07.10.)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 알림(7.12.字)」 라. 신림119안전센터-3218(2019.07.11.)호 「신림119안전센터 인사발령에 따른 직원 사무분장 등 변경보고」 2. 신림안전센터 인사발령에 따른 2019년 7월 중 소방용수시설 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수정 보고 합니다. 가. 일 정 : 2019. 7. 12. ~ 7. 31.(기간 중 20일) 나. 대 상 : 총 528개소(지상식:83개 지하식:413개 비소: 32개) 다. 조사자 : 1~3팀 펌프차 승차대원 라. 방 법 : 소방용수시설 점검 규정에 의거 조사 마. 중점점검사항 1). 소화전 스핀들 개방시 출수 확인 및 비상소화장치 개방 확인 2). 화전 매몰 여부 및 쓰레기적치 여부 등 3). 비상소화장치 주변 쓰레기, 오물 적치 여부 등 4). 다용도소화전 제수변 조작 시 주의 요망 등 붙 임 2019년 7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일정 1부. 끝. ★담당자 정선택 진압1팀장 조정래 센터장 07/15 권형구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3247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전송 02)878-2069 / / 대시민공개
18240613
20210929090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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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림119안전센터-3247
D00000376858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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