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자료보완 요청(2019 수난사고 긴급구조위치표지판 교체 정비) 1. 소방재난본부 재난대응과-16224(2019.7.11.)호[수난사고 긴급구조위치표지판 교체 정비] 관련입니다. 2. 귀 부서에서 계약심사 요청한 “수난사고 긴급구조위치표지판 교체 정비”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보완요청 하오니 2019.7.18.까지 보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보완 요청사항 1) 수난사고 긴급구조위치표지판 제작비 및 공사비(철거 및 설치)에 대하여 제조 및 설치 원가계산서(내역서, 일위대가표, 산출기초조사서 등) 작성. - 자재비 및 설치 인건비 구분 반영 2) 설치(공사)부분에 대하여 의무적으로 가입이 요구되는 보험료, 환경보전비, 폐기물처리비, 안전관리비 등 관련법령에 따라 계상. 끝. 계약심사과장 주무관 윤희나 구매심사팀장 홍연화 계약심사과장 07/12 김수정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1254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9층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19 /전송 02-2133-1032 / yhn0761@seoul.go.kr / 대시민공개
18232456
2021092909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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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심사과-12543
D00000375738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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