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견적 수의계약 개찰결과 및 물품계약 체결보고(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을 위한 리포팅툴 구매)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인 견적 수의계약 개찰결과 및 물품계약 체결보고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을 위한 리포팅툴 구매) 1. 전산정보과-7765(2019.7.8.)호와 관련입니다. 2.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을 위한 리포팅툴 구매건에 대한 19.7.11.字 1인 견적 수의계약 개찰결과 보고 및 물품계약을 아래와 같이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개찰 결과 (단위 : 원) 건 명 기초금액 개찰결과 비고 (전화) 예정가격 투찰금액 투찰율(%)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을 위한 리포팅툴 구매 나. 계약상대자 : 다. 계 약 기 간 : 2019. 7. 11. ~ 2019. 7. 17. 라. 계 약 금 액 : 금12,540,000원(금일천이백오십사만원) 마. 계약보증금 : 금1,254,000원(금일백이십오만사천원) 바. 인 지 세 액 : 2만원(홈텍스 납부) 붙임 : 1. 입찰 및 개찰결과보고서 1부. 2. 물품계약서(초안) 1부. 3. 수의계약 각서 등 계약관련 서류 각 1부. 끝. 주무관 이정미 재무회계과장 김분숙 요금관리부장 07/11 조두업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972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 전화 02-3146-1233 /전송 02-3146-1209 / mi2504@seoul.go.kr / 부분공개(5)
18229012
20210929091354
본청
재무회계과-9720
D000003756415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