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재난관리과 사무실 책상 유리 교체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94(2019. 1. 14.)‘2019년도 일상경비 교부범위 알림’ 나. 市소방행정과-1706(2019. 1. 22.)호 ??2019회계연도 세출예산 운영 계획 알림?? 2. 재난관리과 사무실 책상 유리가 파손 등으로 필요한 소모품(유리)를 구입하여 아래와 같이 교체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사무실 책상 유리 교체 나. 품 목: 책상 유리 4점 다. 소요예산: 라. 결재방법: “신용카드 구매” 마. 예산과목: 기본경비 / 사무관리비(201-01) 바. 납품기한 및 장소: 체결일로부터 10일이내, 재난관리과 사무실 사. 검사(수)공무원: (검사(수)자 부재시 업무대행자 시행) 붙 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재난관리과 사무실 유리 파손 사진 4. 사업자등록증(강동유리산업) 1부. 끝. ★담당자 김미경 대응총괄팀장 강성용 재난관리과장 07/11 유재평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513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강동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6981-7643 /전송 02-475-0119 / / 부분공개(6)
18225586
20210929091636
본청
재난관리과-4513
D00000375679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