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대원 개인보호장비(안전장갑) 납품에 따른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본부 안전지원과-4230(2019.2.26.)호 “2019년 개인보호장비 등 소방장비 품평회 결 과 보고” 나. 본부 안전지원과-9152(2019.4.23.)호 “2019년도 소방대원 안전장갑 구매방법 변경 계획” 다. 본부 안전지원과-9500(2019.4.29.)호 “2019년 소방대원 안전장갑 구매를 위한 소요예산 재배정 알림” 라. 소방행정과-5871(2019.5.27.)호 「2019년 소방대원 개인보호장비(안전장갑) 구매계획」 마. 소방행정과-7797(2019.7.10.)호 「물품검사(수)조서(안전장갑(양우코퍼레이션)」 2. 소방대원 직무(개인)별 작업환경과 활동 편의성을 고려한 개인보호장비 보급을 위하여 보호장비 구매관리시스템을 통하여 직원들 선호도를 반영한 안전장갑 납품이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수령 후 개인배정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급대상 : 30명 나. 배정일자 : 2019. 7. 11.(목) 다. 배정장소 : 4층 장비회계팀 라. 납품내역 - 업체명 : 양우코퍼레이션 - 납품수량 : 30켤레 ※ ㈜써미트코리아퍼레이션에 신청한 안전장갑은 7월말 납품 예정임.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배정된 장비(규격, 수량)을 확인하여 납품된 장비에 대하여 인수 나. 각 부서별 장비 담당자는 붙임 (안전장갑 구매시스템 신청 현황) 엑셀파일의 개인별 신청내역 확인하여 신청한 직원에게 개별 배정 - 장비시스템상 장비를 지급받은 개인이 반드시 시스템의 개인보호장비 관리카드에서 본인 확인완료 ? 개인보호장비 관리카드 본인확인방법 참조 다. 인수증은 6.7.(금)한 인수증 첨부 공문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업체별 배정내역서 1부. 2. 개인별 배정내역서 각1부 3. 개인보호장비 관리카드 본인확인 방법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동균 장비회계팀장 임희숙 소방행정과장 전결 07/11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822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행당동) / 전화 02-2622-1622 /전송 02-2622-1619 / kogy99@seoul.go.kr / 부분공개(7)
18225024
20210929091636
본청
소방행정과-7822
D0000037560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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