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홍대입구역사 민원관련 협조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교통공사사장 (경유) 제목 홍대입구역사 민원관련 협조요청 1. 서울시 노숙인 정책에 협조해 주시는 귀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2. 서울시 자활지원과 접수 민원 중 귀 기관에서 관리하는 홍대입구역사 관련 내용이 있어 전달해 드리오니 시민들이 안심하고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하철 역사 관리업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접수일시 : 2019. 7. 4.(목) 나. 민 원 인 : 익명 다. 주요내용 : 홍대입구역사 안 구걸행위자 계도 및 소매치기 단속 ※ 구걸 행위자가 건강악화 등 위기상황에 있는 노숙인인 경우 노숙인위기대응콜 센터(1600-9582)로 연계 민원내용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진산 자활정책팀장 신종철 자활지원과장 07/11 김병기 협조자 시행 자활지원과-916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 자활지원과 / 전화 2133-7484 /전송 2133-0723 / jinsan7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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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대입구역사 민원관련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자활지원과
문서번호 자활지원과-9163 생산일자 2019-07-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진산 (2133-7484) 관리번호 D00000375606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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