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문자신고 접수]민원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문자신고 접수]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감사드립니다. 120 문자신고를 통해 취약계층, 서민, 장애인, 1인가구와 독거어르신 등에 쌀과 부식이 지원되고 있지 않고 있다는 문제점을 제기하며 그 원인이 탁상행정 등의 업무처리 환경때문이며 개선이 필요하다고 하였습니다. 우리 시는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사업을 시행 중으로 사회복지담당 공무원이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맞춤형 복지제도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제기한 문제점과 해결방안이 포괄적이고 광범위하여 구체적으로 답변하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서울시 지역돌봄복지과 ☎02-2133-7375로 구체적으로 의견 주시면 구체적인 사항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정경 지역돌봄기획팀장 서경란 지역돌봄복지과장 07/10 박동석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1142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375 /전송 02-2133-0719 / 0305ad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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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문자신고 접수]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지역돌봄복지과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11422 생산일자 2019-07-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정경 (02-2133-7375) 관리번호 D00000375565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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