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일반민원 처리(장혜*)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일반민원 처리(장혜)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쁘신 가운데도 불구하고 서울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신림선 민간투자사업과 관련하여 보내주신 의견을 잘 받아 보았으며, 굴착소음에 따른 생활불편 조치를 요구하신 내용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109정거장 굴착공사는 주변 건물의 안전을 우선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공사 중 부득이하게 발생되는 굴착소음(암파쇄 브레이커 소음)에 대하여 관리기준치[주간 09~18시 65dB(발파작업 시 75dB), 저녁 18~22시 60dB, 야간 22~05시 50dB] 이내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굴착 작업시간을 조정(평일 08:00~20:00, 토요일 10:00~17:00 작업시간 단축, 일요일 작업중지)을 통해 주변 생활에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불편사항 발생 시 언제든지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면 즉시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서울경전철 주식회사 (☏ 070-8667-5108) ※신림선 3공구 책임감리단 (☏ 02-889-9137). 끝. 주무관 원길묵 공정관리과장 최문기 도시철도사업부장 07/09 최병훈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사업부-6744 ( ) 접수 ( ) 우 / WWW.seoul.go.kr 전화 /전송 02-772-7305 / powerpuffma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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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사항 통보 및 처리 요청(장혜_ 백은_) 회신.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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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일반민원 처리(장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기반시설본부 도시철도국 도시철도사업부
문서번호 도시철도사업부-6744 생산일자 2019-07-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원길묵 관리번호 D000003754075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