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제목 : 에코마일리지 전통시장 온누리 5만원 상품권 신청... 님 안녕하십니까? 문의주신 님의 온누리상품권(5만원) 발송내역을 조회해 본 결과, 요청하신 주소로 6월 4일자 우체국 등기로 발송이 되었으나, 수취인이 없어 우체국에서 반송 처리된 상태입니다.(온누리상품권은 등기우편으로 발송되므로 배달요청 주소지에 본인이 부재일 경우 수령이 어려우신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해당 상품권은 저희 에코마일리지팀으로 6월 17일 반송되어 님의 마일리지 5만점은 상품신청 전으로 복구되었습니다. 상품 신청은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http://ecomileage.seoul.go.kr)에서 직접 재신청이 가능하며, 인터넷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거주하시는 동주민센터나 구청을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에코마일리지제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답변 드린 내용 외 궁금하신 사항은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 또는 120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김보경 이정연 에너지시민협력과장 07/09 김연지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747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3604 /전송 02-2133-1021 / kimbk@seoul.go.kr / 부분공개(6)
18210021
2021092909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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