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지문인식기 구매 계획 1. 관련근거 가. 市소방행정과-4861(2019.2.22.)호『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 예산 재배정 계획(알림)』 나. 소방행정과-7374(2019.7.3.)호『본서 지문인식기 노후화로 인한‘지문인식기 구매’계획』 2. 위와 관련하여 우리서 장기간 사용에 따른 지문인식 오류로 신규 지문인식기를 다음과 같이 구매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지문인식기 구매 나. 부서/수량 : 소방행정과/지문인식기 2대(본서 1층 및 3층) 마.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10일 바. 대가지급 : 소방행정과 카드결제 사. 검사수단 : 육안(관능)검사 아. 검 수 자 : 소방행정과 2명(검수당일 근무자) 자. 예산과목 :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소방행정기반 강화, 직무환경 개선,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붙 임 1. 산출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끝. 담당자 김경오 장비회계팀장 박충규 소방행정과장 07/09 김명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621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2119 /전송 02-3141-2919 / kyeong_o@seoul.go.kr / 부분공개(5)
18207471
20210929092239
본청
소방행정과-7621
D00000375444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