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택시물류과장 (경유) 제목 120 교통불편신고 민원조사결과 통보 『120 교통불편신고』 민원조사결과를 통보하오니 추가 보완조사, 심의위원회 상정, 처리기간 준수 등 행정처분 절차를 이행하여 주시고, 처분시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엄정하게 처분 후 그 결과를 운수사업관리시스템에 신속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민원조사결과 이첩건 연번 접수번호 차량번호 신고인 위반일시 위반내용 업체명 1 2019-012067 2019.6.26.23:20 승차거부(행정처분대상) 2 2019-012228 2019.6.29.02:00 승차거부(행정처분대상) 3 2019-012262 2019.6.28.21:29 승차거부(행정처분대상) 4 2019-012330 2019.6.30.07:00 승차거부(이첩) 5 2019-012345 2019.7.01.02:00 승차거부(이첩) 붙임 : 교통불편 민원 조사서 5부. 끝. 교통지도과장 주무관 박홍 교통신고조사팀장 代신하춘 교통지도과장 07/09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757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1동 2층 / 전화 02-2133-4602 /전송 02-2133-4906 / pkkong@seoul.go.kr / 부분공개(5 6)
18207457
20210929092239
본청
교통지도과-17575
D0000037548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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