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 맞춤형 구급품질 서비스 향상 방안 알림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민 맞춤형 구급품질 서비스 향상 방안 알림 1. 소방행정과-3172(2019.2.1.)호『2019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우리 서 구급 이용시민 구급품질 서비스 향상방안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대 상 : 2019. 7. 15.(월) ~ / 구급차 이용시민 나. 방 법 : 『양천119알림 ? 톡』 문자서비스 및 쾌유 기원 생필품 지급 등 ※ 본 계획에 따라 의소대에서 실시하고 있는 시민만족도 조사는 중단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문자서비스 대상자 서식(붙임2)을 작성하여 매일 10시까지 구급팀장 메일로 제출 ※ 09:00 ~ 익일 09:00 출동에 대한 응급, 준응급 환자 또는 보호자 연락처 작성 나. 각 구급대원들은 고품질 구급 서비스 제공 및 시민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시민 맞춤형 구급품질 서비스 향상 방안 1부. 2. 시민만족도 문자 서비스(서식) 1부. 끝. 【 반부패 경영시스템(ISO 37001)】 조직 내 부패 발생 가능성을 시스템으로 방지하기 위해 2016년 제정한 국제표준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유현 구급팀장 김영재 재난관리과장 07/09 김선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998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목동 919-6) / 전화 02-6981-8662 /전송 02-2652-2288 / jyh9373@seoul.go.kr / 부분공개(6)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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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맞춤형 구급품질 서비스 향상 방안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3998 생산일자 2019-07-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유현 (02-6981-8662) 관리번호 D0000037544721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