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상반기 2차 구급 소모품 구매 전자수의계약 체결 결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3992(2019.6.26.)호 “2019년 상반기 2차 구급소모품 구매 계약 의뢰” 나. 소방행정과-7275(2019.6.27.)호“2019년 상반기 2차 구급 소모품 구매 전자수의계약 계획” 다. 소방행정과-7334(2019.6.28.)호“2019년 상반기 2차 구급 소모품 구매 전자수의계약 개찰 및 낙찰 결과” 2. 우리서 구급대 운영에 필요한 2019년 상반기 구급소모품 구매에 대하여 전자수의계약 체결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건 명 : 2019년 상반기 2차 구급 소모품 구매 나. 계약일자 : 2019.6.28.(금) 다. 계약금액 : 라. 계약업체 : 마. 납품기간 : 2019.6.28. ∼ 7.28 바. 대금지급 : e-호조를 활용한 통장 계좌이체 사. 물품 검사(수) 자 : 구급운영, 현장대응단 구급대원 아. 예산과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 붙임 1. 물품계약서(초안) 1부. 붙임 2. 물품계약응답서 1부. 붙임 3. 물품계약서(승인통보) 1부. 붙임 4. 각 서 1부. 붙임 5. 계약보증금지급각서 1부. 붙임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 7.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끝. 담당자 백운봉 장비회계팀장 조중길 소방행정과장 박철우 소방서장 07/08 한정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747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3층 장비회계팀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boog19@seoul.go.kr / 부분공개(5,6)
18199625
20210929092239
본청
소방행정과-7747
D000003753200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