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여름철 청사 환경정비 및 대청소 추진계획 알림

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여름철 청사 환경정비 및 대청소 추진계획 알림 1. 서장 간부회의 시 지시사항(2019.07.05.) 「깨끗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과 관련입니다. 2. 여름철을 맞이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청사 환경정비 및 일제 대청소 추진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의 적극적인 참여 등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기간 : 2019. 7. 9.(화) ~ 7. 11.(목) / 3일간 - 본서 사무실 일제 대청소 : 2019. 7. 10.(수) 16:00 나. 추진분서 : 전 부서 다. 중점 추진사항 ○ 사무실 내 사무집기, 문서정리, 개인별 책상 정리 ○ 차고 및 소방차량 및 장비 · 장구 등 세척 ○ 청사 내 사무집기 등 장기간 방치물품 정리 ○ 식당 위생소독 및 냉장고, 집기류 정리 ○ 지하 기계실, 저수조실 등 먼지제거, 비품 정리 등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환경정비 및 대청소에 전 직원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라.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환경정비 결과를 2019. 7. 15.(월)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19년 여름철 청사 환경정비 및 대청소 추진계획 1부. 2. 여름철 청사 환경정비 대청소 추진결과(서식) 1부. 끝. 서대문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건욱 행정팀장 나국진 소방행정과장 김명식 소방서장 07/08 정재후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박충규 시행 소방행정과-7566 ( ) 접수 ( ) 우 03720 서대문구 연희로 182 3층 소방행정과 행정팀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1119 /전송 3141-2919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여름철 청사 환경정비 및 대청소 추진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7566 생산일자 2019-07-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건욱 (02-3144-1119) 관리번호 D00000375375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