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상반기 성과지표 실적보고_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상반기 성과지표 실적보고_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 우리 부서 '19년 성과관리계획 전략/성과목표의 하나인 “안정적인 서민경제 환경 조성”을 위한 관련 사업을 추진하고, 해당 성과지표의 상반기 실적을 아래와 같이 보고 드립니다. ○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 합산값) 구 분 소비생활센터 전자상거래센터 상 담 건 수 피해구제건수 상반기 피해구제율 46.04=` {2,424} over {5,265} 비 고 (목표치 및 지표산식) - 상반기 목표치 : 41.5% - 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 = ( 소비생활센터 피해구제 건수 + 전자상거래센터 피해구제 건수 )×100 소비생활센터 소비자상담 건수 + 전자상거래센터 소비자상담 건수 붙임 : 소비생활센터(1372 시스템 데이터) 및 전자상거래센터(소비자상담 시스템 데이터) 상담실적 1부. 끝. 주무관 최은희 상생협력팀장 김옥희 공정경제담당관 07/08 민수홍 협조자 주무관 강정호 시행 공정경제담당관-13584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8층 /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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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상반기 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소비생활센터_전자상거래센터).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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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상반기 성과지표 실적보고_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13584 생산일자 2019-07-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최은희 (02-2133-5372) 관리번호 D0000037529046
분류정보 경제 > 소비자보호 > 소비자관련지원 > 소비자보호및활동지원 > 소비자시책수립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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