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변경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3509(2019.6.7.)호『2019년 하반기 구급품질관리 자문단 회의 개최 계획 알림』 나. 재난대응과-14951(2019.6.27.)호『2019년 하반기 구급품질관리 자문단 회의 결과 알림』 다. 재난대응과-15742(2019.7.6.)호『2019년 하반기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변경 알림』 2. 2019년 하반기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 변경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 부서에서는 구급품질관리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내용 변경 전 ⇒ 변경 후 3. 행정사항 가.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하반기)은 2019.7월부터 적용(6월은 상반기 적용) 나. 소방서 성과평가「응급환자 기록 및 관리 체계」에 반영 붙임 심정지환자 품질관리 세부기준(최종)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구두리 구급팀장 원종선 재난관리과장 07/08 代나종성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298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행당동) / 전화 02-2622-1661 /전송 2622-1649 / svmsvm1@seoul.go.kr / 부분공개(5)
18193893
20210929092550
본청
재난관리과-4298
D000003753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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