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마장동 적십자앞 자전거 불가 도로에서 자전거를 끌고 가려고 ...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마장동 적십자앞 자전거 불가 도로에서 자전거를 끌고 가려고 ...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정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출해주신 사항에 대해 확인해 본 결과 이라는 직원은 찾을 수 없으며 아울러 자세한 사항을 여쭤보기 위해 3차례의 연락을 드렸으나 통화가 어려워 서면으로 답변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이와 같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로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니 의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서울시 교통지도과에서는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자치구와 협조를 통한 다양한 의견 수렴 절차를 거쳐 불편사항이 최소화 되도록 하여 교통 선진문화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으며, 바쁘신 가운데 서울시정에 함께 하여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와 관련하여 문의시 서울시청 교통지도과(2133-4558) 또는 서울시 다산콜센터(120) 로 연락주시면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장이원 교통지도행정팀장 주호돈 교통지도과장 07/05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7064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4558 /전송 02-2133-4903 / dldnjs371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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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마장동 적십자앞 자전거 불가 도로에서 자전거를 끌고 가려고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17064 생산일자 2019-07-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이원 (02-2133-4558) 관리번호 D00000374204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