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택시물류과장 (경유) 제목 120 교통불편신고 민원조사 결과 통보 120교통불편신고 민원조사결과를 통보하오니 추가 보완조사, 심의위원회 상정, 처리기간 준수 등 행정처분 절차를 이행하여 주시고, 처분시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엄정하게 처분 후 그결과를 운수사업관리시스템에 신속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조사결과 이첩건 연번 접수번호 차량번호 업체명 위반일시 위반내용 신고인 1 2019-12008 2019.06.27. 00:10 도중하차 2 2019-12015 2019.06.26. 21:57 도중하차 3 2019-12111 2019.06.28. 00:40 승차거부 붙임 : 1. 서울33아2503호 교통불편 민원 조사서. 의견진술서. 종합운행내역. 택시운행정보 열람 및 활용동의서. 택시수입금 및 이동궤적 각 1부. 2. 서울32사3773호 교통불편 민원 조사서. 의견진술서. 종합운행내역. 택시운행정보 열람 및 활용동의서. 택시수입금 및 이동궤적. 적발통보서 각 1부. 3. 서울31바8606호 교통불편 민원 조사서. 민원통보내역. 택시수입금 및 이동궤적. 첨부사진 각 1부. 끝. 교통지도과장 주무관 마종국 운수지도1팀장 백종이 ★교통지도과장 07/05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710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4591 /전송 02-2133-4909 / bell218@seoul.go.kr / 부분공개(6)
18186928
20210929093243
본청
교통지도과-17106
D0000037420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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