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택시승차대 정비 및 결과 회신 협조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제이씨데코 코리아(주) (경유) 제목 2019년 택시승차대 정비 및 결과 회신 협조요청 1. 우리시정에 협조하여 주시는 귀 기관에 감사드립니다. 2. 택시물류과-11057(’19.4.1.)호 『2019 택시승차대 운영개선 계획』관련하여 이용률이 저조하고, 민원 등에 의하여 철거가 필요한 ‘19년도 정비대상 승차대 목록을 아래와 같이 귀 기관에 알려드리오니, 조속히 철거 후 그 결과를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비수량 : 총 23개소 철거 (민원요청 5개소 추가 포함) - 2016년 빅데이터 분석결과 미정비 승차대 56개소(잔여) 중 18개소(1개소 기 철거) : 붙임 시트 1 참조 ※ 2016년 빅데이터 분석결과 “1일 이용률 60건 이하” 승차대 : 총186개소 선정 - 정비결과(‘19.6월) : 철거(92개소), 미정비(56개소) 중 존치(37개소)외 19개소 철거 빅데이터 분석결과 정비대상 개소수 구분 자치구 및 조합 등 의견수렴결과 계 철거의견 철거 또는 이전의견 존치의견 186개 계획 186개 35개 112개 39개 실적 92개 철거 35 철거 56(잔여 56) 철거 1 - 민원발생(교통혼잡 및 교통사고 유발)에 따른 철거대상 5개소 : 붙임 시트 2 참조 붙 임 : 정비대상 목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석혜진 택시서비스팀장 김필래 택시물류과장 07/05 김기봉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2505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02-2133-2328 /전송 02-2133-1050 / sencer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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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택시승차대 정비 및 결과 회신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25059 생산일자 2019-07-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석혜진 (02-2133-2328) 관리번호 D0000037420442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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