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국민제안) 답변 지연건 처리 및 제안부서담당자 현행화 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과-1967(’19.05.22.)호, 사회혁신담당관-5910(’19.5.20.)호와 관련입니다. 2. ’19년 국민제안 운영실태 점검’ 및 ’19.7.17字 인사발령 대비, 각 부서 제안 답변 지연건을 알려드리오니 ’19. 7. 12(금)까지 내용 검토 및 답변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조치바랍니다. 3. 아울러, 국민신문고(국민제안)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전부서 제안부서담당자 가입을 요청하오니 제안부서담당자 미지정 부서에서는 즉시 국민신문고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상수도사업본부 등 사업소 제안부서담당자 가입률이 저조하오니 제안부서담당자 필수 가입 요망 가. 접속방법 : 행정포털 ⇒ 업무데스크 ⇒ 민원 ⇒ 국민신문고 제도개선운영 또는 https://www.epeople.go.kr:8055 로 접속(GPKI-행정전자서명 사용) 나. 권한신청 : 국민신문고 시스템 상에서 직접 신청 →【붙임1】6페이지 참고 - 국민신문고 로그인 후 화면의 우측 상단의 나의권한 → 권한변경신청 → 권한구분 : 국민제안, 신청권한 : 제안부서담당자 < 유의사항 > ▶ 국민신문고를 운영하는 국민권익위원회의 「국민신문고 접근권한관리지침」에 따라 90일 이상 미로그인시 권한이 자동 초기화 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라며, 권한초기화는 휴대폰 문자로 사전통지(7일전, 1일전 총 2회)되고, 제안 접수는 메일로 안내되오니 국민신문고상 ‘나의정보’에서 휴대폰번호와 행정메일을 현행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국민신문고 국민행복제안 업무 매뉴얼 1부 2.‘19.7월초 기준 국민신문고 답변 지연건 현황 1부 3. 서울시 국민신문고(국민제안) 부서담당자 현황 1부 .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2,서사01-42,서상수1-40 주무관 김성관 혁신기획팀장 이현주 사회혁신담당관 07/04 김명주 협조자 시행 사회혁신담당관-786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303 /전송 02-2133-0744 / vivid23@seoul.go.kr / 부분공개(6)
18180112
20210929093243
본청
사회혁신담당관-7869
D00000374140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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