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개인정보 처리실태 점검 결과 통보 1. 관련근거 - 시민봉사담당관-14685(2019.6.17.) 「개인정보 관리실태 점검 협조 요청」 - 시민봉사담당관-16427(2019.7.4.) 「120다산콜재단 개인정보 처리실태 점검결과 보고」 2. 귀 기관의 개인정보 처리 실태 점검을 6.20(목)~6.26(수) 기간에 실시하고 그 결과를 첨부와 같이 통보하오니, 개선이 필요한 항목에 대한 조치결과 및 향후 보완조치 계획을 7.31(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개인정보 처리실태 점검결과 총괄표 1부. 2. 개인정보 처리실태 점검결과 세부내역 1부(별도송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7/04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444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2 5)
18178134
2021092909353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6444
D0000037418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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