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19년 구급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입찰 공고 의뢰 1. 관련문서 가. 계약심사과-11548(2019.6.27.)호「2019년도 구급 소모품등 구매 계약심사 결과 통보」 나. 재난관리과-3875(2019.6.21.)호「2019년 구급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3836(2019.6.19.)호?산출기초자료조사서(2019년 구급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라. 재난관리과-3848(2019.6.20.)호「2019년 구급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소요량 파악 결과(수정)」 마. 재난관리과-3362(2019.5.27.)호「2019년 구급소모품(의약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소요량 파악 알림」 바. 재난관리과-1544(2019.3.11.)호?2019년 구급 예산배정 및 추진계획? 2. 구급출동 시 응급환자 처치에 필요한 구급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를 위한 입찰 공고를 다음과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2019년 구급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다. 산출금액: ) ※ 市 계약심사과 평가금액 : 라. 계약방법: 마. 관계법령: 「 바. 예산과목: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 사. 납품기한/장소: 계약일로부터 21일 이내, 동대문소방서(재난관리과 구급팀) 아. 견적입찰 참가자격 자. 검사방법: 육안 및 관능검사 차. 검 수 자: 구급운영담당 소방교 한지영 및 현장대응단 구급대원 2명 붙임 1. 구매 계획 문서 1부. 2.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구매사양서 1부. 5. 구매내역서 1부. 6. 청렴이행서약서 1부. 7. 계약심사과 심사결과 통보 공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한지영 구급팀장 윤여경 재난관리과장 07/02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153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246-2119 /전송 02)2242-0119 / hanwlfjd@seoul.go.kr / 부분공개(5)
18157808
20210929094112
본청
재난관리과-4153
D00000373938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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