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지하철 불편사항 개선 관련 서면 요청에 대한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강인석 님 귀하 (경유) 제목 지하철 불편사항 개선 관련 서면 요청에 대한 안내 우리시 시정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우리시 방문시 서면으로 요청하신 지하철 관련 불편사항에 대하여 지하철 운영기관인 서울교통공사의 검토의견 및 조치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도시철도과(02-2133-4351), 서울교통공사(붙임문서에 각 항목별 검토부서 표기)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석진 도시철도안전팀장 김재창 도시철도과장 07/02 박진순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706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4351 /전송 02-2133-1069 / rapsj@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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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불편사항 개선 관련 서면 요청에 대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7067 생산일자 2019-07-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석진 (02-2133-4351) 관리번호 D00000373896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